이모저모 이야기

SK텔레콤 요금제 일방적으로 변경하고 고객센터 성의없는 답변...

겨울여울 2023. 1. 11. 16:29

SK 텔레콤은 가입자 고객과의 통화 협의 없이 요금제를 변경하여 과잉사용료를 폭리하고 있음을 고발 합니다.

무선전화 통화 요금에 대하여 여러번 논으가 되고 있지만 다시말해 무선전화 요금이 터무니 없이 비싼것도 있지만

가입시 기간 요금제를 만들어 놓고 기간이 만료되었을시 가입자와의 협의도 없이 문자를 보냈다고 하지만 고객은 일일이

확인하지 않는다는 약점을 이용하여 살며시 고객 가입자의 요금제를 터무니없는 요금제로 인상하였음을 고발 합니다.

가입는 어느날 통장에서 기존 통신요금보다 많이 빠지는것을 확인하고 고객센타 임** 팀장  통화 전화하였더니 SK 텔레콤이 이렇게 요금을 인상하는 방법이 회사 방침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팀장님의 위에 상사분과 통화 하고 싶다고 하니 임** 팀장 위로는 없고 자기가 최고 위 사람이라고 하면서 본인이  다 결정한다고 하네요. SK 텔레콤의 대표이며 더 위에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대체 SK 텔레콤은 고객을 위한 SK 인지.. SK를 위한 고객인지 완전히 고객을 바보 보다 못한 사람으로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SK 텔레콤은 사람위에 SK가 존재하고 있는듯 합니다.